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 BEST 알면 감동이벤트 어렵지 않다
    카테고리 없음 2018. 11. 17. 15:15

    선물할 일은 자주 있는데 어떤 선물을 할 지 매번 고민입니다. 그래서 언제나 뭘 선물할까 고민하며 인터넷 검색도 하게 되는데요, 선물 중에서 제일 어려운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에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을 검색하니 이런 서비스도 제공이 됩니다. 역시 선물에 현금은 진리죠. 1위에 돈꽃다발이 랭크되었습니다. 이때 꽃다발을 만드는 돈은 최소 5만원권 이상이어야겠죠?




    검색결과에 나온 게시물들은 대부분 홍보 포스팅이라서 고민에 답이 되어줄 것 같지는 않습니다. 고민할 땐 주위 얘기를 들어보는 것도 현명한 방법인 것 같습니다.


    애처가로 많은 남편들의 시기를 받는 션은 매년 결혼기념일 아침마다 장미 한 송이씩 더한 장미 꽃다발을 곳곳에 숨겨놓는다고 합니다. 물론 이런 이벤트도 남편과 아내가 좀 맞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특별한 사연도 있습니다. 1억원 이상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소사이어티가 있는데, 결혼기념일에 남편이 아내 이름으로 기부를 해서 아내를 아너소사이어티에 올렸다고 하네요.


    세상에서 제일 뜻깊은 결혼기념일 선물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을 함에 있어서 가장 기본은 아내와 단 둘이 데이트를 하는 것입니다. 잠깐이라도 둘 만의 시간을 보내고 함께 연애하던 곳을 찾아본다면 색다른 기분을 느낄 수 있겠죠.



    여기에 여유가 있다면 보통 보석이나 가방 등을 많이 선물하시더라구요. 남편이 아내를 생각하면서 직접 고른 보석을 선물해준다면 아내는 특별한 날 그 장신구를 반드시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명품 가방의 경우 사실 돈의 여유에 따라 가방의 등급이 정해집니다. 평소 아내가 갖고 싶었던 가방을 구입하거나 잘 모르겠다면 아내와 함께 가방을 고르는 쇼핑을 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좀 특별한 선물로 팝아트를 이용한 초상화 선물도 있습니다. 선물의 핵심은 정성인데, 여유가 된다면 남편이 직접 만들어 준 초상화 팝아트라면 아내가 감동하지 않고 배길 수 있을까요?



    평소 바쁘고 여유없는 아내의 힐링을 위한 스파 및 마사지 서비스를 선물해주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요즘은 마사지도 커플이 데이트하는 것처럼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그렇게 쉬면서 관리를 받으면 여자들은 피부가 좋아지는 것은 물론 여왕같은 대접을 받는다고 느낄 수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아내 결혼기념일 선물로 직접 차린 요리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주부들이 우스갯소리로 하는 소리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요리는 남이 해주는 요리'란 소리가 있습니다.


    그런데 평소 라면 하나도 안 끓여 먹는 남편이 요리를 연습해고 아내를 위해 음식을 준비해 대접한다면 정말 세상에서 제일 행복해할 것 같습니다.



    난이도면에서 가장 어려운 결혼기념일 선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역시 결혼기념일을 까먹지 않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스마트폰에 알람을 해두세요.


    그리고 결혼기념일에 대단하지 않아도 깜짝 선물을 아내에게 해준다면 당신에 대한 대우가 분명 달라질 것입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