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50cc 오토바이 추천 모델별 가격과 간단 스펙을 살펴보자
    카테고리 없음 2019. 1. 4. 09:00

    오토바이는 제조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중국에서부터 한국, 일본, 유럽까지 있기 때문에 오토바이를 구매하실때 고민이 많이 되실텐데 오늘은 일본에서 나오는 250cc 오토바이 추천을 해드릴까합니다




    우선 제가 알려드리는 오토바이 가격은 인터넷상의 최저가로 알려드릴텐데요, 오프라인에서는 보통 30~50만원은 추가로 생각하셔야합니다. 물론 발품팔아 잘 구매하시면 제가 알려드리는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수도있겠죠?




    제일 먼저 250cc 오토바이 추천을 해드릴 모델은 가와사키-J300 이라는 모델인데요, 디자인 부분은 킴코에 다운타운을 많이 닮았습니다. 앞부분과 옆부분에 가와사키 특유의 메뚜기 색깔도 보입니다. 




    시트는 운전자와 템덤시트가 합쳐진 롱시트이고요, 시트가 맘에 드는 반면 후미등 부분은 많이 아쉽습니다. 또한 250cc 오토바이 중 무게감이 많이 있는 편입니다.




    그 다음은 초보라이더분들 위한 입문용 오토바이인 야마하의 MT-03을 알려드릴게요, 이 모델은 무엇보다 라이딩 자세가 편하다보니 초보자 또는 입문용으로 많이 권해드리는데요


    가격이 무려 576만원으로 최대시속은 약 180KM 정도 입니다.



    이 모델은 혼다회사에서 나온 cbr250이라는 기종입니다. 이것 또한 입문용으로 많이 쓰는 기종이지요,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으면 제일 무난한 그런 오토바이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수냉식 단기통 250cc, 기어는 6단 리턴 시트높이 780인데요, 오토바이 무게는 약 160kg으로 가격은 610만원 정도 나옵니다.



    네번째로 추천드리는 이 모델은 혼다에 포르자300 입니다. 편안한 승차감과 부족함 없는 힘으로 장거리 라이딩에서도 손색없는 오토바이인데요,


    다른 기종과 비교해보면 전폭이 725mm로 제일 좁습니다. 하지만 단점은 너무 비싸다는겁니다. 다른 모델과의 가격 경쟁면에서 현저히 뒤떨어지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오토바이는 가격이 600만원 초반대로 조용히나와 인기가 제일 높은 야마하 Xmax300인데요, 혼다였으면 800만원대로 나왔을거라고 얘기가 많았습니다.


    abs제동시스템에 트랙션컨트롤, 스마트키 기본 옵션이 들어가있고 순정상태에서 시속 160km로 거뜬합니다. 


    사실 그냥 기본적으로 출퇴근용으로 보신다면 외/국산 관계없이 연비가 좋으면 실용적이지만 출퇴근용과 함께 레저용으로 같이 쓰시려면 250cc이상급은 되야 탈만합니다.


    종류별로 추천은 드렸지만 직접 보고 시승해보고 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결국 사시는건 자기 입맛에 맞는걸 찾아야 오래오래 타실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Tistory.